지능(AI) 반도체를 만드는 국내
그래픽=양인성 인공지능(AI) 반도체를 만드는 국내스타트업‘리벨리온’은 첫 해외 지사로 일본을 낙점하고 지난 2월 도쿄에 법인을 설립했다.
‘챗GPT’를 개발한 오픈AI를 비롯해 MS·아마존·오러클 등 미국 빅테크 기업이 일제히 일본에 대규모 데이터센터.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최치호 한국과학기술지주 대표이사가 25일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머니투데이 주최로 진행된 '2025 키플랫폼' 특별세션3에서 '지역혁신성장을 위한.
디자인 기획부터 매장 운영, 마케팅, 고객 상담까지 전방위 AI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존 업무에 디지털 혁신을 이끌고 있다.
서울창업허브 공덕은 인공지능, 자율주행 등 산업 전반에 걸친 혁신 창업기업 20개 사를 창동은.
기관투자자(LP)와 VC,스타트업이 연결되어야 민간 출자도 더 늘어나고, 그래야 벤처 생태계가 더 건강하게 자랄 수 있으니까요.
” 이성만 똑똑 대표가 서울.
이 사업은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인천테크노파크와 협력해 추진하며, 공항산업 분야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국내스타트업을 선발해 지원하는 맞춤형 육성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스마트 공항 △친환경 공항 △웰니스 공항 △문화예술 공항 등 디지털 공항.
연구원 선임연구위원/센터장이 25일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머니투데이 주최로 진행된 '2025 키플랫폼' 특별세션3에서 '지역스타트업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지역 창업생태계 리포트 2025"'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사진=김창현 지역의 창업생태계를 활성화.
[서울=뉴시스]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지난해 4월 24일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열린 '스타트업코리아 펀드 출범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중소벤처기업부 제공) 2025.
사진=유튜브 캡처 슬레이트 전기 픽업트럭.
26일(현지시간) 폭스비즈니스채널과 USA투데이 등 미국 언론들은 슬레이트.
스타트업코리아 펀드'가 출범했다.
이 펀드는 대기업, 중소·중견기업, 금융권과 정부가 함께 조성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24일스타트업코리아 펀드에 참여하는 출자기관 등과 함께 '2025년스타트업코리아 펀드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